Anthotype Workshop: 나의 정원, 꽃을 기록하다
Learn to Make Plant-Based Photographs from your own garden
프로그램 안내
“자연으로부터 영감을 받아 1800년대 사진 기법으로 나만의 작품을 만들어보세요..”
아름다운 꽃과 싱그러운 녹색 잎으로 가득한 5월, 자연으로부터 시작되는 워크숍을 진행합니다. 닻미술관의 자연을 거닐며 나에게 영감을 주는 식물을 채취한 후, 약 180년 전의 전통 사진 기법인 앤토타입(Anthotype)을 활용해서 작품을 만들어 보세요. 이번 워크숍은 사진작가인 아만다 마찬드(Amanda Marchand), 리아 솝세이(Leah Sobsey)와 닻미술관의 협업으로 기획되었습니다. 지난 코로나 기간 동안 두 아티스트는 1800년대 미국의 대표 여류 시인인 ‘에밀리 디킨슨’의 정원에서 시작된 식물 표본집을 재해석하여, 앤토타입 기법으로《This Earthen Door》을 제작하였습니다. 이번 워크숍에서 작가들의 작업 과정을 동일하게 경험하며 두 작가의 자연을 대하는 마음을 함께 나눌 수 있습니다.
교육일정 *아래 시간 중 1회 선택 (수업 내용은 동일합니다.)
1. 5월 11일(토) 오후 2시(마감)
2. 5월 12일(일) 오후 2시
*5/2(목) 오전 11시부터 접수 가능
소요시간 약 3시간 내외
교육대상 성인
교육장소 닻미술관 빛공방
교육인원 회당 선착순 15명 마감
교육비용 20,000원
접수방법 하단 '신청하기' 클릭
* 접수가 완료되면 개별 확인 회신 문자를 드립니다.
* 전화 및 메일 회신은 수-일요일 오전 10시~오후5시 가능합니다.
* 원활한 진행을 위해 프로그램 진행 하루 전까지 취소 가능하며, 당일 취소 혹인 노쇼인 경우 다음 프로그램 신청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취소 연락은 전화 혹은 이메일로 남겨주시면 회신드립니다.
* 문의 031-798-2581 / museum@datzpress.com (월, 화 휴무)